(축구중계) 다니엘 알베스: 성추행 혐의로 9년 징역형 요구

프리미엄 픽

(축구중계) 다니엘 알베스: 성추행 혐의로 9년 징역형 요구

PICKTV 0 7924

5940bb8b5145060249a30474e1dc9fd5_1700830838_4961.png
 

(축구중계) 스페인 검찰, 다니엘 알베스에 대한 성추행 혐의로 9년 징역형 요구



(축구중계) 스페인의 검찰은 23일 목요일에 발칸나의 한 클럽 화장실에서 지난 해 12월에 한 여성을 강간한 혐의로 기소된 브라질 축구 선수 다니엘 알베스에 대해 9년의 징역을 요

구했다.


또한 검찰은 피해자에 대한 15만 유로(약 800,650 레알)의 손해배상도 요구했습니다. 이에 대한 정보는 에페 통신사에 의한 것입니다.


검찰은 또한 브라질 선수가 감옥에서의 형기 후 10년 동안 감시되도록하고, 피해자와의 접근을 10년 동안 1000m 이내로 금지하며, 그와의 의사소통을 금지하도록 요구했다.


스페인 검찰에 따르면 다니엘 알베스는 지난 12월 30일 밤에 발칸나의 클럽인 산톤에서 여성을 강간한 것으로 밝혀졌으며,


그는 "폭력적인 태도"를 보여 여성에게 여러 번의 타격을 가하고 머리카락을 잡아당겼다고 합니다.


검사들은 피고인의 폭력으로 21세의 여성이 "충격을 받고 대응할 능력이 없게 되어 공포와 고통의 상황을 겪었다"고 설명했다.


이 사건으로 피해자는 "고강도의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를 겪었다고 말하며, 이에 대해 다니엘 알베스가 15만 유로로 보상해야 한다고 요구했다.


또한 바르셀로나의 검찰은 선수의 변호사가 제기한 세 번의 가석방 요청에 다시 한 번 반대했다.


스페인 검찰에 따르면, 피고인이 국내에서 충분한 뿌리를 가지지 않았고 풍부한 경제적 자원으로 인해 쉽게 나가버릴 수 있는 도피의 위험이 있다고 주장했다.


검찰은 결혼 생활이나 스페인 거주지도 도피 위험을 완화시키지 않을 것으로 판단했다.


바르셀로나 검찰은 또한 피고인의 변호사가 요청한 최소 1년의 징역형이 적용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다니엘 알베스가 벌금을 지불한 경우에도 그러하다고 말했다.


다니엘 알베스는 올해 1월부터 구금되어 있다.


(축구중계) 11월 14일에는 바르셀로나 법원이 다니엘 알베스를 성추행 혐의로 기소하기로 결정했으며, 피해자와 목격자들의 진술 및 과학적 검증이 그를 재판에 넘길 충분한 근거

를 제공한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브라질 선수는 올해 1월 20일에 보석을 내지 못한 채 예방적으로 구금되었습니다.


올해 6월에는 그의 변호사가 바르셀로나의 사법의 최고 기관인 바르셀로나 판사에게 출소를 요청했지만, 그 요청은 거부되어 그는 계속해서 구금되어 있었습니다.


7월에는 그가 "육체적 접근을 동반한 성추행"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선수를 재판에 넘길 충분한 증거가 있다고 결론 지었습니다.


아직 재판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 , , , , , , , , , , , , , , , ,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