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중계) 음바페, 감독과 위기

프리미엄 픽

(해외축구중계) 음바페, 감독과 위기

PICKTV 0 8610

803790e7598c8e65114b098de4ce6da1_1700854227_5577.png 


(해외축구중계) PSG의 Mbappé는 Messi와 Cristiano Ronaldo가 이루지 못한 기록을 세웠지만 PSG 감독과 '위기'에 처해있다.



(해외축구중계) 이번 금요일(24일)에는 리그 1을 선두로 가는 PSG가 3위 몬테카를 상대로 중요한 경기를 치른다.


이 경기는 브라질 시간으로 오후 5시에 파크 데 프린스에서 열릴 예정이며, 픽티비에서 생중계될 것이다.


리그 선두를 유지하려면 파리 팀은 팀의 골인 Kylian Mbappé의 골을 기대해야 한다.


그는 프랑스 대표팀에서 최근 진행된 직비트르를 상대로 한 14-0의 엄청난 승리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하여 대표팀 복귀 후 컨디션을 매우 잘 유지하고 있다.


그의 3골로 "거북이 닌자"는 실제로 자신의 프로 경력에서 300골을 넘어서는 성과를 달성했는데, 이는 Lionel Messi와 Cristiano Ronaldo보다 빠르게 달성한 것이다.


Mbappé는 24세 11개월에 프로 경력 300골을 달성했으며, 이에 비해 아르헨티나 선수는 25세 때, 포르투갈 선수는 27세 3개월 때에 이를 달성했다.


그러나 PSG의 스타는 자신의 경력에서 또 다른 기록을 세운 것에 대해 큰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다.


"800골을 넘긴 선수들, 850골을 넘긴 선수들이 있습니다. 그에 비하면 300골은 정말로 웃긴 수준입니다." 라며 그는 TF1 채널과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300골을 달성하는 것)은 그저 한 걸음일 뿐입니다. 나는 내 대표팀과 클럽에게 계속해서 결정적인 역할을 하고 싶어합니다." 라고 그는 덧붙였다.


현재 시즌에는 파리에서 15경기에서 15골을 기록하고 있다.


2023년 달력 연도에는 프랑스 대표팀에서 10골을 포함하여 총 46골을 넣었다.

Luis Enrique와의 '위기'


(해외축구중계) 파리에 돌아가면서 Mbappé는 최근 작은 '위기'를 경험한 Luis Enrique 감독을 다시 만날 것입니다.


지난 Data Fifa 전에 PSG의 마지막 경기에서, 스타는 거의 혼자 모든 골을 넣어 PSG가 랭킹 1위로 올라가게 했다.


그러나 경기가 끝난 뒤 Luis Enrique는 "팀에 도움이 되지 않았다"며 선수를 비난했다.


"나는 오늘 Kylian에게 크게 기뻐하지 않았다."라며 감독은 Prime Video에 말했습니다. "골에 대해서는 물론 어떤 불만도 없다.


그러나 그는 게임의 다른 측면에서 팀을 더 도울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지적했다.


"나는 모든 것을 해결하기 위해 그와 대면 대화를 할 것이다. 나는 이를 미디어를 통해 할 생각이 없다.


우리는 그를 세계 최고의 선수 중 하나로 여기지만, 그가 더 많은 일을 하기를 원합니다."라며 그는 덧붙였다.


그는 TF1에 대한 인터뷰에서 Luis Enrique에 대한 비판에 대응할 기회가 있었지만 "나에게는 항상 더 많이 요구하는 팀 동료와 감독이 있다.


나는 그런 요구가 있는 것에 기쁘다. 나는 계속해서 발전하고 싶다." 라며 조심스럽게 답했다.


그는 "통계를 살펴보면 내 숫자는 아주 좋지만, 나는 그것이 일상적인 경우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공격과 수비 모두에서 팀에 이길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습니다." 라며 덧붙였다.


Le Parisien에 따르면 파리에서의 그의 미래는 아직 확실하지 않다고 합니다.


이 매체에 따르면 내년 중에 무료로 PSG를 떠날지, 아니면 PSG와 마침내 장기 계약을 체결할지에 대한 확실한 답은 아직 없다고 합니다.


이에 대한 질문에 대해 그는 "이에 대해 얘기하고 싶



, , , , , , , , , , , , , , , , ,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