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중계) 풀럼 x 리버풀 4-3: 잊지 못할 경기"로 극찬했다.

프리미엄 픽

(축구 중계) 풀럼 x 리버풀 4-3: 잊지 못할 경기"로 극찬했다.

PICKTV 0 2331

c16dd074cf709780d37cb945f280e0d9_1701865612_5267.png
 

(축구 중계) Jürgen Klopp은 풀럼에 대한 리버풀의 격렬한 4-3 프리미어 리그 승리를 "잊지 못할 경기"로 극찬했다.


(축구 중계) 그의 팀은 정규 시간 마지막 4분 동안 두 번 골을 넣어 2월 이후 처음으로 앤필드에서 패배하려는 상황에서 승리했다.


리버풀의 부주장인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가 경기 초반에 환상적인 프리킥으로 골을 열었는데,


이 골은 골대 아래에서 골키퍼 베른트 레노를 통해 자책 골로 인정받았다.


이후 해리 윌슨이 동점골을 넣은 후 알렉시스 맥앨리스터가 브라이튼에서 이적한 이후 처음으로 넣은 골은 더 멋진 것이었다 - 골대 꼭대기로 솟아오른 30야드 슛이었다.


하지만 불안한 수비로 인해 케니 테테가 전반전 종료 전에 2-2로 동점을 만들었고,


후반에 교체 출장한 보비 데 코르도바-리드는 80분에 승리의 결승골을 넣은 것처럼 보였으나 리버풀은 마지막 랠리를 펼치며 승리했다.

"경기 후의 감정은 예외적이었다. 경기 중에는 순간적으로 다르게 느껴졌다,"고 Klopp은 말했다.


(축구 중계) "게임이 전개되자마자 우리가 보게 된 게임에 대해 소년들에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약간 어리석게 느꼈습니다.


그러나 3-3에서 모두 소년들이 더 원했다는 것을 모두가 알 수 있었고, 오늘은 우리가 약간 운이 좋았기 때문에 이것을 얻었습니다.


"여기에 있었던 모든 이들에게 놀라운 경험이었습니다. 아무도 리버풀 대 풀럼이 당신의 삶에서 잊지 못할 경기가 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환영합니다.


"나는 이렇게 '월드급' 수준의 경기를 본 적이 없습니다. 트렌트의 프리킥: 믿을 수 없습니다.


Macca, 경기 전에 그의 발이 오늘 제대로 되어 있음을 볼 수 있었고 나는 오늘 '너는 시도해봐야겠다'고 생각했고, 그는 분명히 같은 생각을 했던 것 같습니다."


Sky Sports News의 이전 노리치와 웨스트햄 스트라이커 딘 애슐튼의 분석에 따르면


"리버풀, 유르겐 클롭,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 및 선수들에게는 모두 미소가 떠나지 않았지만 그들은 한 번 턱밑에 간 것이다.


"풀럼은 앤필드에서의 접근에서 훌륭했습니다. 그들은 대칭 전술에서 매우 위험했고, 아마도 어떻게 하면 아무 것도 얻지 못할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


"리버풀은 큰 부분에서 고생했으며 경기를 이길 때까지는 놀라운 골이 4개나 필요했습니다.


알렉산더-아놀드의 프리킥, 맥앨리스터의 멋진 슛, 엔도의 멋진 결승골, 그리고 트렌트의 놀라운 발의 벨리가 리버풀을 결승에 이끌었습니다.


"그들은 행운이 있었고, 그들은 그것을 알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최고의 팀이 하는 일입니다.


그들은 최고가 아닐 때 이기는 방법을 찾아 냈습니다. 그것이 타이틀을 노리는 팀들이 하는 것입니다.


"경기 종료 시 반응을 보면 그 결과가 리버풀에게 얼마나 큰 의미가 있을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 , ,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