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중계) 심판 실수: 맨체시티 x 토트넘 3-3

프리미엄 픽

(해외축구중계) 심판 실수: 맨체시티 x 토트넘 3-3

PICKTV 0 1071

45b80476cdb01237c138e5243982dd45_1701865896_7636.png
 

(해외축구중계) 심판 사이먼 후퍼는 맨체스터 시티와 토트넘의 3-3 무승부에서의 실수에도 불구하고 수요일에 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리버풀 경기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해외축구중계) 일요일의 경기 막바지에 후퍼가 어드밴티지를 주고 나중에 이를 취소한 것은 인간적인 실수로 받아들여졌습니다.


후퍼는 처음에 에를링 홀란드가 파울당한 후 경기를 계속 진행했지만, 그 후에는 잭 그리니시가 토트넘 수비진 뒤 40야드 지점에서 공을 받자마자 휘파람을 불었습니다.


후퍼는 이번 시즌 초에 월버햄프턴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세사 칼라지치에 대한 안드레 오나나의 파울에 페널티를 주지 않아 시행에서 내려졌습니다.


경기 종료 후 에티하드 스타디움 관중은 후퍼에게 분노를 표시했고, 홀란드는 공격적으로 심판에게 항의한 뒤 터널로 향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의 공격수는 나중에 사회적 미디어에 이 사건에 대한 반응으로 "Wtf"라고 적었습니다. 이것은 욕설을 포함한 쓰여진 약어입니다.



전 프리미어리그 심판인 더머트 갤러거는 Ref Watch에서 "이것은 나한테는 아무도보다 어드밴티지를 더 많이 잡는 아이입니다.


그는 올바르게 플레이하고, 어떤 이유에서인지 후퍼가 휘파람을 불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ky Sports의 전문가인 마이카 리처즈와 로이 킨은 심판의 결정을 비판했습니다.


"모두가 볼 수 있는 증거가 있습니다. 그는 경기를 계속 진행시켜야 했습니다."라고 말한 리처즈는


"4차 공식은 그리니시가 심판이 실수를 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어떻게 이것을 설명할 수 있나요?"라고 덧붙였습니다.


킨은 "심판은 실수를 했습니다. 이것은 안 좋은 판단입니다. 그는 틀렸습니다.


그리니시가 골대를 향해 가는데 어드밴티지를 주었고 그것을 되돌린 것은 틀린 판단입니다. 우리 모두가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베르나르도 실바는 맨체스터 시티가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아주 나쁜" 결정을 받았다고 느꼈지만 팀도 스스로 일을 더 잘 해야 한다고 인정했습니다.


"이것은 나쁜 결정이고 모두가 보았습니다."라고 말한 포르투갈 미드필더는 "하지만 결국 우리는 모두 인간이다.


심판은 아마도 그것이 매우, 매우 나쁜 결정이었다는 것을 가장 먼저 알아차린 사람이었을 것입니다. (그리니시)는 골키퍼와 일대일로 들어갈 수 있었기 때문에 세 점을 얻을 수 있

었을 것입니다."


, , , , , , , , , , , , , , ,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