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중계) 애스턴 빌라: '심각한 소동' 후 46명을 기소

프리미엄 픽

(축구중계) 애스턴 빌라: '심각한 소동' 후 46명을 기소

PICKTV 0 1407

c16dd074cf709780d37cb945f280e0d9_1701865945_4507.png
 

(축구중계) 애스턴 빌라: 경찰, 레기아 바르샤팬의 '심각한 소동' 후 46명을 기소

(축구중계) 목요일에 열린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에서 애스턴 빌라가 레기아 바르샤를 2-1로 이기면서 발생한 경찰과의 충돌으로 46명이 기소되었습니다.


경기 시작 전에 레기아 팬들이 빌라 파크 근처의 코치 주차장에서 억류되는 동안 경찰에게 물체가 던져졌습니다. 이 경기에서는 호스트 팀이 2-1로 승리했습니다.


경기는 정시에 시작되었지만 킥오프 전에 레기아 팬들은 경기장에 들어갈 수 없었습니다.


레기아는 원정 티켓 할당에 관한 합의를 어기다고 애스턴 빌라를 비난했지만, 빌라는 안전상의 이유로 이 결정이 내려졌다고 주장했습니다.


웨스트 미드랜드 경찰의 진술에 따르면, "애스턴 빌라 대 레기아 바르샤 경기에서 발생한 심각한 소동으로 46명이 기소되었습니다.


이들 중 43명은 공공질서 범죄로 기소되었으며, 2명은 경찰 공무원 공격으로, 다른 1명은 나이프 소지로 기소되었습니다."


"기소된 이들은 21세에서 63세까지이며, 약 40명은 폴란드 출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수는 영국 거주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소된 이들 중 한 명을 제외한 모두가 오늘 법정에 선다. 그 한 명은 나중에 출석하도록 보석을 받았습니다."


(축구중계) "버밍엄 법원에서 특별법정이 열리고 이들 사건을 오늘 아침부터 심리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CCTV 및 본인 촬영 비디오 자료를 검토하여 현장에서 발생한 형편없고 폭력적인 공공 질서 침해 사건에서 추가적인 피의자를 확인할 것입니다."


경기 도중에 애스턴 빌라는 경기 전에 티켓 없는 팬들의 여행을 방지하기 위해 이번 매치에 앞서 폴란드 클럽에 도움을 청한 요청이 답이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애스턴 빌라는 "11월 2일에 영국 안전 당국, UEFA 및 애스턴 빌라는 이전에 레기아 팬들로 인한 대규모 소동으로 인해


원정 티켓 할당이 이번 경기에서 안전 당국의 조언에 따라 1,002로 줄어들 것이라고 통보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로 인해 UEFA는 레기아 팬들을 AZ 알크마르에서 지난 달에 발생한 소동으로 인해 Mostar로의 게임에 여행할 수 없게 했습니다."


"레기아 워사의 여행 팬들에 대한 심각한 안전 문제에 대한 협조에 대한 레기아로부터의 도움 요청이 특히 지난 2일 동안 계속해서 답이 없었습니다."


"클럽은 티켓 없이 원정 팬들이 빌라 파크에 참석하려는 시도에 대한 우려를 포함하여 UEFA 및 모든 관련 당국과 함께 레기아에 대한 우려를 여러 차례 나타냈습니다."


애스턴 빌라는 레기아 팬들이 킥오프 1시간 전에 서방 미드랜드 경찰에게 "계획적이고 체계적인 폭력 행위에 가담"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클럽은 "애스턴 빌라는 그 방문 팬들의 행동을 강력히 비난하며 매우 어려운 상황에서 서방 미드랜드 경찰의 전문성에 대해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스튜어드는 폭력적인 충돌 외에도 소셜 미디어에 올라온 영상에 따르면 홈 관중석에서 원정 팬으로 추정되는 여러 명을 제거했으며,


경기장 외부에서 스로우되는 물체가 보여질 정도로 상황이 어려웠습니다.


UEFA는 폭력을 강력히 비난하며 경기에서의 모든 공식 보고서를 수집한 후 잠재적인 다음 단계를 결정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 , , , , , , , , , , , , ,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