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중계) 엔리케 PSG 감독,MF 영입 요청

(스포츠중계) 엔리케 PSG 감독,MF 영입 요청

PICKTV 0 1155

ce394a52ee21c62821499cc263420697_1701894897_1695.png

(스포츠중계) 엔리케 PSG 감독,MF 영입 요청

(스포츠중계) 엔리케 PSG 감독,MF 영입 요청 대해서 이야기 하겠습니다

(축구중계) 엔리케 PSG 감독,MF 영입 요청

파리 생제르맹(PSG)이 내년 1월 아시안컵 참가로 팀을 비울 이강인을 대체하기 위해 경험 많은 미드필더를 영입할 계획입니다.


워렌 자이르 에메리, 파비안 루이스의 부상으로 겨울 이적시장에서 영입 문이 열렸습니다.


내년 1월 있을 이적시장에서 검증되고 경험이 풍부한 미드필더를 영입하길 원한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부상, 출전 정지 등으로 엔리케 감독은 팀 중원 자원들이 너무 빡빡한 일정을 치르게 될 것을 우러하고 있습니다.


겨울에 새로운 영입을 원하며 루이스 캄포스 PSG 단장이 좋은 자원을 찾을 수 있어야 한다라며 PSG 시스템이 즉시 적응할 수 있습니다.


UEFA(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에서 뛰어본 경험이 있어야 한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겟풋볼뉴스프랑스 또한 엔리케 감독은 새로운 경험 많은 미드필더를 영입해 달라고 구단에 요청했습니다.


두 매체 모두 이강인의 이탈을 겨울 이적시장에서 새 미드필더를 영입하려는 공통된 이유로 거론했습니다.


이강인은 PSG 입단 첫 시즌임에도 성공적으로 정착하고 있습니다.


최근 PSG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이미 구단 내부에서도 핵심 스타 플레이어 킬리안 음바페보다 더 많은 유니폼이 판매되는 등 현지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음바페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은 유니폼이 팔린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단순히 마케팅 측면에서만 성공한 것도 아닙니다.


올 시즌을 앞두고 스페인 마요르카를 떠나 PSG에 입단한 이강인은 합류 직후 부상으로 어려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비공식 데뷔전 상대였던 르아브르와의 프리시즌 첫 번째 친선경기에서 허벅지를 다친 이강인은 이후 3주 가까지 실전을 뛰지 못했습니다.


몽펠리에전에서도 선발 출전한 이강인은 선제 결승골이자 리그1 데뷔골을 신고하며 날아올랐습니다.


챔피언스리그에서도 활약이 이어졌습니다.


이탈리아 명문 AC밀란을 상대로 득점에 성공한 이강인은 이 때 PSG 데뷔골을 작성했습니다.


몽펠리에와의 경기에서 득점한 골이 11월 최고의 골이었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해당 경기에서 이강인은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는 아슈라프 하키미의 패스를 받아 골대 좌상단을 노린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습니다.


직전 경기였던 뉴캐슬과의 경기에서는 벤치에서 시작할 거라는 예상을 깨고 깜짝 선발 출전했습니다.


비록 공격 포인트는 기록하지 못했지만 음바페, 뎀벨레 등을 향해 패스를 공급하며 공격 시작점이 됐습니다.


르아브르전에서는 선제골 기점 역할을 하면서 무난한 활약을 펼쳤습니다.


다만 1월에는 카타르 아시안컵 참가로 최대 한 달하고도 보름 정도 팀을 떠나야 합니다.


PSG는 창의성을 불어넣어줄 수 있는 자원을 물색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