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중계) 아스널: 미켈 아르테타

프리미엄 픽

(축구중계) 아스널: 미켈 아르테타

PICKTV 0 861

7b33d91618dc411427e6d5ba2e3f8084_1701957899_7883.png
 

(축구중계) 아스널의 미켈 아르테타, 세 명의 (최고의 모든 시대) 매니저를 선택하며 조세 모리뉴를 무시


(축구중계) 미켈 아르테타는 세 번의 프리미어 리그 및 두 번의 챔피언스 리그 우승자인 조세 모리뉴를 최고의 매니저 목록에서 제외했다.


아스널 감독 미켈 아르테타는 조세 모리뉴를 역사상 최고의 매니저로 꼽지 않았다.


체르시와 세 차례 프리미어 리그에서, FC 포르투와 인터 밀란에서 두 차례의 챔피언스 리그를 차지한 모리뉴는 완전히 배제되지 않았으며, 아르테타는 그를 '마스터 택티션'으로서 

그 자리를 찾았다.


아르테타는 GOAL에 이야기하며 "나는 조세를 선택할 것이다. 마스터 택티션, 나는 그를 거기에 넣을 것이다.


그가 선수들을 동기부여하는 방법, 그들에게 세상이 그들에게 반대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방법"이라고 말했다.


아르테타가 선택한 세 명의 GOAT 매니저는 카를로 안체로티, 펩 과르디올라, 그리고 서 알렉스 퍼거슨이다.


그는 자신의 선택에 대해 "나는 그를 GOAT 범주에 넣을 것이다. 내 의견으로는 그는 매우 다른 문화와 종류의 클럽에서 여러 나라에서 이루어졌다… 나에게 그는 모든 것을 갖고 있다!"라고 말했다.


아르테타는 또한 서 알렉스 퍼거슨을 그의 매니저적 업적에 대해 인정하며, 그가 임명된 이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기반부터 재건하는 데에 특히 주목했다.


이러한 인정은 서 알렉스 퍼거슨의 매니저적 능력과 그의 임기 동안 클럽의 운명을 형성하는 데에 대한 성공을 증명하는 것이다.



아스널 감독 미켈 아르테타, 두 번째 골키퍼임에도 불구하고 아론 램스데일이 아스널에 머무르기를 바람


(축구중계) 잉글랜드 국제 골키퍼 아론 램스데일은 대표팀 골키퍼로 밀렸음에도 불구하고 아스널 감독 미켈 아르테타는 그를 계속해서 클럽에 머무르길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램스데일은 2021년 여름에 셰필드 유나이티드에서 아스널로 이적했으며, 곧 버트 레노의 대체 수비수로 등장했습니다.


지난 시즌에는 아스널의 타이틀 도전에 중요한 역할을 했지만, 올 여름 브렌트포드에서 대여된 다비드 라야의 도착으로 그는 단순한 후보가 되었습니다.


아르테타가 라야를 영입한 것은 램스데일의 작년 성적에도 불구하고 놀랍게도 빠르게 이전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현재 북런던 팀과의 이적에 관한 연결 보도가 나오고 있지만, 아르테타는 그를 계속해서 두고 싶어한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아론 램스데일이 우리와 함께하길 원한다. 나는 두 명의 매우 좋은 골키퍼를 가지고 매우 기뻐하고 있으며, 아론은 우리와 함께 있다"고 그는 Fabrizio Romano에게 말했습니

다.


"그는 출전을 원합니다. 어떤 선수도 아스널에서 뛰기를 원합니다. 그것이 그가 하고 싶어하는 것이다."




, , , , , , , , , , , , , , , , ,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