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중계) 바이에른 뭔핸: 해결할 문제가 많다

프리미엄 픽

(축구 중계) 바이에른 뭔핸: 해결할 문제가 많다

PICKTV 0 1449

6c537f8c0219aa04082da3a6323b89a8_1702563276_0685.png
 


(축구 중계) 해리 케인은 성공적이지만 투헬은 여전히 킴미히가 그의 No 6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한 의문을 품고 있다


(축구 중계) 로타르 말타우스의 도움으로, 아담 베이트는 독일 챔피언이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에 5-1로 참상을 당한 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경기를 준비하면서 진행 중인 문제를 검토합니다. 토마스 투헬은 검토 중인 감독 중 하나입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는 화요일에 압력 받고 있는 토마스 텐 햐크뿐만 아니라 독일 챔피언스리그 그룹 경기에서 만나게 될 바이에른 뮌헨이 토마스 투헬 아래에서 첫 번째 분데

스리가 패배를 당했습니다.


2019년 11월에 프랑크푸르트에서 5-1로 패배한 경우 니코 코바치는 24시간 이내에 해고되었습니다.


당시 그들은 정상에서 4점 떨어져 있었습니다 - 정확히 토마스 투헬이 지금 그의 팀을 발견한 위치입니다. 양쪽 모두 이슈는 단순히 하나의 경기 이상입니다.


경고 신호는 시즌 첫 경기에 나타났으며 바이에른은 RB 라이프치히와의 슈퍼컵에서 3-0으로 패배했습니다.


지난 달 초에는 삼부리건이라는 제3부리그 팀에 의해 국내 컵 대회에서 탈락했습니다.


해리 케인은 앞에서 훌륭한 활약을 펼쳤으며 분데스리가의 최고 득점자입니다.



(축구 중계) 그러나 그의 골 기록이 시즌 후반에 경쟁이 강화될 때 치명적일 수 있는 약점을 가릴 수 있다는 점에 대한 증가하는 감각이 있습니다.


바이에른은 분데스리가에서 가장 많은 득점을 한 팀이며 종종 상대를 제압합니다.


이에는 볼주르트 도르트문에 대한 인상적인 4-0 승리도 포함되지만 현재 테이블 상위 4위를 차지하고 있는 다른 팀 중 어느 팀도 이기지 못했습니다.


투헬은 프랑크푸르트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에 대한 자신만의 설명을 제시했습니다.


그는 오해된 메시징 때문에 킥오프 전에 자신의 혼란스러운 발언을 지적했는데,


그 당시 그는 상대가 후방에 5명을 두고 있는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아마 우리는 너무 많은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바이에른 스포팅 디렉터 크리스토프 프로이트는 이것이 태도 문제라고 제안했습니다.


"이것은 수비뿐만 아니라 전체 팀이 나쁘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전 바이에른 뮌헨 미드필더인 스테판 에펜베르그는 조슈아 킴미히와 레온 고레츠카의 미드필드 페어를 비난했습

니다.


투헬이 하프타임에 두 풀백을 제거했지만 이는 여름에 대화의 중심이 된 미드필드 밸런스 문제였습니다.


그의 전임자이자 현재 독일 국가대표 감독인 율리안 나겔스만은 킴미히를 여전히 No 6으로 보고 있습니다. 투헬은 아닙니다.


그는 바이에른 주장이 이 역할에 가장 적합한지 공개적으로 의심했습니다. 그의 폼은 투헬을 설득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축구 중계) 킴미히는 프랑크푸르트와의 경기에서 골을 넣었지만 바이에른은 공격을 통과하기가 너무 쉬웠습니다.


말타우스는 킴미히의 능력에 대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투헬이 상황을 다루는 방식에 대한 비판적인 의견을 계속해서 제기해 왔습니다.


독일의 전 세계컵 우승 주장인 바이에른 전설인 그에게 말하면 "바이에른은 여름에 이적 시장에서 잘하지 못했다"고 말합니다.


"해리 케인을 사는 거? 좋아, 아주 좋은 이적. 그러나 일반적으로 그들이 비지니스를 하는 방법은 바이에른답지 않았다. 좋지 않았다. 클럽 내 의사 소통이 잘 되지 않았다."


특히 그는 킴미히의 처우에 대한 것입니다. 이 선수는 자신감이 부족한 플레이어로 알려져 있지 않지만 그의 위치는 무시되었습니다.


"코치로서 '나는 또 다른 No 6이 필요하다. 나는 킴미히를 내 시스템에서 홀딩 6으로 보지 않는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타우스는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날짜별로 계속되고 신문 헤드라인에 등장했습니다. 나는 매일 홀딩 6을 원한다고 10번 말할 수 있을까요? 킴미히는 지금 홀딩 6으로 뛰고 있습니다.


킴미히는 매일 이것을 듣고 싶지 않았다. 나는 토마스 투헬을 이해할 수 없다. 그는 멈출 수 없었다."


투헬의 전략은 그를 위로에게 딜이 발생하도록 유도하도록 설계된 것처럼 보입니다. "그들은 6번을 찾고 있었습니다.


디클런 라이스는 아스널로 가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른 No 6을 찾고 있었지만 지연되었습니다." 투헬은 킴미히와 고레츠카와 함께 계속해서 나아가야 했습니다.



그러나 말타우스는 킴미히의 입장을 무시하지 않기 때문에 동정적입니다. 그는 많은 해 동안 이 미드필드로 지속적인 성공을 거둔 것을 말합니다.


"거기에는 홀딩 6이 있었습니다. 그의 이름은 킴미히였습니다. 그는 이 포지션에서 뛰기에 충분하다."


(축구 중계) 중요한 것은 그것이 킴미히 자신의 의견이며 그는 오랫동안 미드필드의 역할을 선호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나는 내가 수비적인 부분과 더 공격적인 부분 양쪽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에 대해 유연하다. 우리가 필요로 하는 방식으로 플레이하겠다."


이것이 투헬에게 가는 도전 과제입니다. 현재로서는 선수들을 지도하고 시장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아닌 투헬에게 의무가 있습니다.


바이에른은 그가 그것을 해내길 원합니다. 킴미히를 지도할 수 없다는 생각은 말타우스에게는 짧은 풀이 주어집니다.


"그가 오른쪽으로 두 걸음이나 공격을 향해 다섯 걸음 너무 멀리 이동하면 나는 그와 이야기해야 합니다.


그는 바보가 아닙니다. 그는 똑똑하다. 그는 이 팀과 함께 타이틀을 획득하고 싶어하며 플레이어들과 소통해야 합니다."


결국 가장 가능성 있는 결과는 1월에 선수 영입을 통해 이 문제를 해결하려는 것입니다.


"많은 일이 벌어질 것입니다."라고 프로이트는 그 겨울 창을 언급합니다. 그 동안 Old Trafford를 방문하는 것은 바이에른 뮌헨 뿐만 아니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게 큰 순간인 것 

같습니다.



, , , , , , , , , , , , , , , , ,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