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중계) 터키 클럽 회장이 리그 경기에서 심판을 폭행

프리미엄 픽

(축구 중계) 터키 클럽 회장이 리그 경기에서 심판을 폭행

PICKTV 0 2275

c673d6e46c0672773b0857aed427bef4_1702910950_8971.png
 


(축구 중계) MKE 안카라구추(Club)의 회장인 파루크 코자는 터키 슈퍼 리그 경기에서 심판 할릴 우무트 멜러에게 가한 공격으로 심판을 병원으로 보낸 뒤, 클럽 회장직에서 즉시 사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축구 중계) 터키 클럽 회장이 리그 경기에서 심판을 폭행

(축구 중계) 터키 클럽 회장이 리그 경기에서 심판을 폭행

코자는 안카라구추가 어려운 리그 경기에서 골을 내주면서 7분 동안 추가 시간에 심판 멜러에게 공격을 가한 모습이 관찰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손실한 귀중한 2점 때문에 안카라구추는 그의 부패성 행동으로 인해 두려운 장면을 목격했습니다.


방문팀의 늦은 골로 인해 안카라구추 팬들이 경기장으로 침입하면서 코자는 심판에게 공격을 가하게 되었습니다.


코자는 처음에 심판 멜러에게 심각한 손상을 입힌 것에 대해 부인했지만, 몇 번의 감회 뒤에 백명에게도 받은 반발에 대해 사과를 표명하고 심판직에서 사퇴했습니다.



비망록적인 사건 후 안카라구추 대표 사임


(축구 중계) 클럽 관리자는 "안카라구추 클럽, 안카라구추 팬, 내가 있는 지역사회 및 내 가족에 더 이상의 피해가 가지 않도록 하기 위해 MKE 안카라구추 회장직에서 사임했다는 

것을 대중에게 알립니다.


"나는 나 자신보다 다른 사람들보다 더 이상 받아들일 수 없는 이 사건이 우리의 스포츠 생활,


특히 축구 공동체가 실수, 부족함 및 폭력 문화에서 정화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코자는 이렇게 말했다.


"동시에 나는 이러한 심각한 사건이 일어난데 대한 내가 일으킨 이 사건 때문에 터키 축구의 구조적 문제가 더 현실적으로 논의되기를 희망한다.


"내가 경영하는 클럽, 축구 공동체 및 나라가 이런 사건과 이미지로 기억되는 것에 대해 깊은 슬픔을 표명한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다."


코자는 심판 멜러, 그의 부상을 치료하기 위해 병원에 입원해야 했던 심판의 가족,


터키 심판 공동체 및 국가에게 그의 순간적인 약점에 대한 사과도 표명했습니다.



, , , , , , , , , , , , , , , , ,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