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09일 무료스포츠 전문사이트 픽티비 오늘의 뉴스

프리미엄 픽

2024년 4월 09일 무료스포츠 전문사이트 픽티비 오늘의 뉴스

PICKTV 0 1687

05d0eaeb44ec378d70ee0e210b838256_1712595544_6437.png


9438c1530f3904295a662003745e0891_1712595556_5704.png




목록:


1.1 픽티비 스포츠중계

1.2 축구중계의 중요성

1.3 농구중계 시청

1.4 고화질 스포츠중계

1.5 야구중계

1.6 버퍼링 없는 중계

1.7 국내스포츠중계

1.8 해외스포츠중계

1.9 픽티비 축구뉴스 (새 감독 찾는 전북 현대)

1.10 픽티비 축구뉴스 (김민재 다시 뛴다! 아스널 원정 명단 23인 포함)



해외스포츠중계:


2.1 세리에A 31라운드 우디네세 VS 인테르 03:45

2.2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시카고W VS 클리블랜드 06:10

2.3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마이애미 VS 뉴욕 양키스 07:05

2.4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디트로이트 VS 피츠버그 07:40

2.5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밀워키 VS 신시내티 07:40

2.6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시애틀 VS 토론토 08:07

2.7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뉴욕 메츠 VS 애틀란타 08:20

2.8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LA다저스 VS 미네소타 08:40

2.9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필라델피아 VS 세인트루이스 08:45

2.10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휴스턴 VS 텍사스 09:05

2.11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애리조나 VS 콜로라도 09:40

2.12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탬파베이 VS LA에인절스 10:38

2.13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시카고C VS 샌디에이고 10:40

2.14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워싱턴 VS 샌프란시스코 10:45




국내스포츠중계:


3.1 프로야구 페넌트레이스 한화 VS 두산 18:30

3.2 프로야구 페넌트레이스 KT VS NC 18:30

3.3 프로야구 페넌트레이스 LG VS KIA 18:30

3.4 프로야구 페넌트레이스 삼성 VS 롯데 18:30

3.5 프로야구 페넌트레이스 키움 VS SSG 18:30

3.6 남자프로농구 플레이오프 울산 현대모비스 VS 수원 KT 19:00




픽티비: 1위 스포츠 중계, 시청자의 선택! 


1. 픽티비 스포츠중계


픽티비는 스포츠 팬들에게 최고의 중계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축구, 농구, 야구, 테니스, 배구 등 다양한 종목의 경기들을 실시간으로 중계하며 스포츠 팬들이 경기를 직접 관람하는 것과 같은 짜릿하고 긴장감 있는 경험을 누릴 수 있습니다. 

픽티비는 시청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편리하고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하여 최고의 시청 경험을 감상할수 있습니다.


2. 축구중계의 중요성


축구는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중 하나입니다,픽티비의 중계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열정과 감동을 전달합니다. 

저희 사이트는 다양한 축구 리그와 대회를 모두 무료로 중계하여 축구 팬들이 언제 어디서나 최고의 경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픽티비는 선수들의 득점이나 결승골 등 중요한 순간을 놓치지 않도록 고화질로 중계하여 팬들의 열광을 이끌어냅니다.


3. 농구중계 시청


농구는 스릴 넘치는 경기력과 선수들의 화려한 드리블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픽티비는 NBA와 KBL을 비롯한 다양한 농구 리그의 경기들을 고화질로 중계하여 농구 팬들에게 최고의 시청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픽티비는 경기 전후에 선수들의 인터뷰와 하이라이트들을 제공하며 팬들이 농구에 대한 통찰력과 이해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4. 고화질 스포츠중계


픽티비는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고화질의 화면과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하여 스포츠 팬들에게 가장 좋은 시청 경험을 선사합니다. 

선수들의 열정과 경기의 감동을 선명하게 전달하여 팬들이 경기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픽티비는 모든 스포츠 중계를 제공하여 사용자들이 경기를 다양한 스포츠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5. 야구중계


야구는 국내외에서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는 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픽티비는 KBO리그와 MLB 등 다양한 야구 리그의 경기를 무료로 중계하여 야구 팬들에게 최고의 시청 경험을 제공합니다. 

특히, 픽티비는 경기 중 선수들의 투구와 타구, 야수의 수비 등 모든 상황을 다양한 각도에서 선보여 팬들의 흥미를 끌어냅니다.


6. 버퍼링 없는 중계


중요한 순간에 버퍼링으로 인해 경기를 놓치는 것은 팬들에게 큰 실망을 안겨줍니다. 

픽티비는 최신 기술을 도입하여 버퍼링 없는 중계를 제공하여 팬들이 끊김 없는 시청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합니다. 

더불어, 픽티비는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자동으로 화질을 조절하여 사용자들이 최적의 환경에서 시청할 수 있도록 합니다.


7. 국내스포츠중계


픽티비는 KBO리그, KBL 등 국내 주요 스포츠 리그의 경기를 실시간으로 중계하여 국내 스포츠 팬들에게 다양한 경기를 제공합니다. 

국내 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픽티비와 함께 느껴보세요. 

또한, 픽티비는 국내 스포츠 리그에 대한 다양한 분석과 해설을 제공하여 팬들이 더욱 풍부한 시청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합니다.


8. 해외스포츠중계


해외 스포츠에 관심이 있는 팬들을 위해 픽티비는 NBA, 프리미어리그 등 세계적인 스포츠 리그의 경기를 실시간으로 중계합니다. 

해외 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픽티비에서 경험해보세요. 

픽티비는 해외 스포츠에 대한 다양한 분석과 해설을 제공하여 팬들이 더욱 풍부한 시청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합니다.





9438c1530f3904295a662003745e0891_1712595751_6054.png


새 감독 찾는 전북 현대


전북 현대는 K리그 2010년대를 지배했습니다. 2009년 첫 우승을 차지한 전북은 이후 전무후무한 5연패 포함, 무려 9번의 우승을 거머쥐었습니다. 2016시즌 심판매수로 인한 승점 삭감이 아니었다면 8연패도 가능했을 것입니다.

2020년대 접어들어 전북은 흔들리기 시작했습니다. 2020년과 2021년 우승을 차지하긴 했지만, 울산 HD의 강한 저항을 받았습니다. 울산의 실수와 전북의 우승 DNA가 만든 역전 우승이었습니다. 위태롭던 전북은 2022시즌부터 왕좌를 내주기 시작했습니다. 2022시즌에는 그나마 FA컵 우승으로 체면치레를 했는데, 2023시즌에는 빈손 무관으로 시즌을 마쳤습니다. 10년만의 불명예였습니다.


전북은 2024시즌 절치부심을 선언하며, 선수 폭풍영입에 나섰습니다. 이번엔 다를 것이라 했지만, 현실은 더 참혹했습니다. 개막 후 단 한 경기도 승리하지 못하며 최하위로 추락했습니다. 전북이 최하위로 내려간 것은 2008년 8라운드 이후 처음입니다. 결국 단 페트레스쿠 감독과 결별을 택했습니다. 박원재 코치가 감독대행으로 나섰지만, 7일 강원FC에 2대3으로 패했습니다. 10년 넘게 전북의 전성시대를 이끈 최강희 감독이 떠난 후 4년 간 감독대행 포함, 벌써 5명의 감독이 전북 벤치에 앉았습니다.


추락하는 전북은 날개가 되어줄 새로운 사령탑을 찾고 있습니다. 아직 6경기 밖에 치르지 않은만큼, 반등은 충분히 가능합니다. 전북의 스쿼드는 리그 최고 수준입니다. 최고의 보석들을 제대로 꿰어줄 감독만 찾는다면, 언제든 치고 올라갈 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전북 감독 자리를 두고 여러 지도자들이 하마평에 오르고 있습니다. 전북의 레전드였던 김도훈 전 울산 감독, 월드컵까지 나섰던 신태용 인도네시아 감독 등을 비롯해, 외국인 감독들도 거론되고 있습니다. 전북은 최대한 빨리 감독을 찾는다는 계획입니다.


전북 구단은 그에 앞서 정해야 할 것 두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방향성입니다. '윈나우'로 갈지, 장기적인 안목으로 볼지 결정해야 합니다. 전북은 김상식 감독 부임 후 세대교체의 흐름을 타다, 지난 시즌 페트레스쿠 감독이 지휘봉을 잡으며 다시 윈나우로 방향을 틀었습니다. 현재 전북의 스쿼드는 이도저도 아닌 상황입니다. 새로운 감독 부임에 맞춰, 전북이 나가야 할 길에 대해 고민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장 우승 트로피를 위해 질주할 것인지, 새로운 왕조를 위한 포석을 둘지에 따라 감독 선임의 방향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축구, 그 자체입니다. 지난 몇년간 전북의 축구는 무색무취였습니다. 선수들의 개인 기량에 의존했을 뿐, 트렌드와는 거리가 있었습니다. 물론 국가대표급 자원들을 싹쓸이했던 과거에는, 전술적으로 조금 부족하더라도 커버가 가능했습니다. 지금은 다릅니다. 전북은 과거처럼 압도적인 스쿼드를 갖고 있지 못할 뿐더러, 타 팀들의 수준이 높아졌습니다. 지난 시즌 광주FC가 좋은 예입니다. 전북도 이제 축구에 대해 고민할 필요가 있습니다. '닥공'에 매몰될 필요가 없다. 단순히 팀 성적을 잘 냈거나, 낼 수 있는 감독이 아니라, '좋은 축구'를 만들 수 있는 감독을 찾아야 합니다. 그러면 성적은 자연스럽게 따라오게 돼 있습니다.





김민재 다시 뛴다! 아스널 원정 명단 23인 포함


최근 바이에른 뮌헨 입단 후 최대 위기를 맞이한 김민재가 아스널 원정 명단에 포함돼 영국행 비행기에 몸을 실었습니다.


바이에른 뮌헨은 영국 런던에 위치한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아스널과 2023-24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원정 경기를 치릅니다.


챔피언스리그 준결승으로 향하는 길목에서 뮌헨은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명문 아스널을 만났습니다. 뮌헨과 아스널은 챔피언스리그 16강에서 각각 SS라치오와 FC포르투를 꺾고 8강 무대에 올라왔습니다.


뮌헨은 최근 챔피언스리그 토너먼트에서 아스널과 치른 3경기를 모두 5-1 대승으로 장식하며 강한 면모를 보여줬지만, 올시즌 아스널은 프리미어리그 선두에 위치하며 우승 경쟁팀으로 분류됐기에 쉽게 승자를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경기를 앞두고 뮌헨은 구단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영국 런던에 동행할 선수단 23인을 공개했습니다. 이중엔 김민재도 포함됐습니다.


명단 공개와 함께 뮌헨은 선수들이 영국행 비행기를 타기 위해 버스에 탑승 중인 영상도 게시했습니다. 아스널 원정 명단에 포함된 선수들은 깔끔한 정장 차림으로 등장해 버스에 짐을 실은 뒤 공항으로 이동했습니다.


영상을 찍던 구단 관계자는 뮌헨 사령탑 토마스 투헬 감독과 선수들이 버스에서 내려 공항으로 이동할 때 주먹 인사를 통해 기운을 북돋아 줬습니다. 투헬 감독과 선수들은 웃는 얼굴로 직원의 주먹에 손을 갖다 대면서 승리를 약속했습니다.


김민재도 직원과 인사를 나눴습니다. 외투를 오른손에 든 채로 등장한 김민재는 왼손을 직원 주먹에 맞댄 뒤 공항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다만 웃으며 인사를 나눴던 뮌헨 선수들과 달리 김민재는 얼굴이 살짝 굳어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아스널 원정길에 동행한 김민재이지만 그가 선발 명단에 포함될지는 미지수입니다. 최근 주전 경쟁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김민재는 간만에 출전한 선발 경기에서 부진한 활약을 펼치며 혹평을 받았습니다.


뮌헨은 지난 6일 독일 하이덴하임에 위치한 포이트 아레나에서 열린 2023-2024 독일 분데스리가 28라운드 하이덴하임과의 원정 경기에서 주포 해리 케인과 2선 공격수 세르주 그나브리의 전반 연속골에도 불구하고 후반 5분과 6분, 34분에 연속 실점해 2-3으로 역전패 당했습니다.


김민재의 부진이 원흉이었습니다. 뮌헨 입단 후 최악의 경기라고 봐도 과언이 아니었습니다.


겨울 이적시장 때 에릭 다이어가 합류한 이후 3옵션으로 밀려나 최근 벤치를 지켰던 김민재는 5경기 만에 선발로 나섰으나 뮌헨의 3실점에 모두 관여하며 2-3 대역전패 원흉으로 찍히고 말았습니다.


김민재는 전반 초반 상대의 슛을 육탄방어하고 빠른 스피드를 이용해 홈팀 역습을 차단하는 등 경쟁력을 무난하게 증명하는 듯 보였습니다. 뮌헨도 해리 케인, 세르주 그나브리의 연속골로 2-0 리드를 잡았습니다. 


하지만 이후 악몽이 시작됐습니다. 후반 5분 상대 골키퍼 롱킥 때 수비진영에서 홈팀 공격수 클라인딘스트와 공중볼 경합을 했으나 제대로 처리하지 못했고 볼이 오히려 뮌헨 페널티지역 바로 앞에 떨어졌습니다. 이를 피에링거가 잡아 킬러 패스를 했고, 세사가 골망을 흔들었습니다.


이어 1분 뒤엔 왼쪽 측면에서 홈팀의 얀 니클라스 베스테가 크로스를 올려 클라인딘스트가 오른발 발리슛으로 동점포를 완성했습니다. 이 때 김민재가 자신의 뒤에서 파고 드는 클라인딘스트를 완전히 놓쳤습니다. 낙하지점을 향해 움직이는 클라인디스트를 전혀 제어하지 못했습니다.


후반 36분에는 완전한 실책이 나왔습니다. 피어링거가 오른쪽 측면을 돌파할 때 동료 수비수가 2명이나 붙었음에도 커버하러 들어가다가 클라인디스트의 침투를 제대로 막지 못했습니다. 결국 클라인디스트에게 또 다시 오픈 찬스를 내줘 실점 빌미를 제공하고 말았습니다.


김민재의 실책성 플레이가 연달아 터지면서 2골 앞서있던 뮌헨은 순식간에 3골을 얻어맞고 패했습니다. 경기 후 김민재는 패배의 원흉으로 지목되면서 빌트, 키커 등 모든 언론들로부터 최저 평점인 6점을 받았습니다.


투헬 감독도 망연자실했습니다.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우리는 후반전에서 승리하기엔 결투에서 극도로 부주의했고, 몸싸움도 너무 약했다"라고 지적했고, 특히 두 번째 실점 장면에 대해선 "이 수준에서 이런 상황은 일어나서는 안 된다"라며 김민재를 강하게 질책했습니다.


김민재가 분데스리가 승격팀인 하이덴하임 상대로 부진한 경기를 펼치자 많은 매체들이 뮌헨의 아스널전 선발 명단을 예상할 때 김민재 이름을 제외했습니다.


독일 축구 전문지 키커는 8일 바이에른 뮌헨의 다가오는 아스널 원정 경기를 앞두고 팀 상황을 전하며 김민재가 다요 우파메카노와 함께 벤치로 밀려날 거라고 전망했습니다. 


매체는 "지난 주말 하이덴하임전 패배 후 중앙 수비진에 더 변화가 있을 것'이라며 "우파메카노와 김민재가 자신을 UEFA 챔피언스리그에 직접 추천할 기회를 받았는데 가능성이 사라졌다. 너무나 많은 실수를 범했다"라고 평가했습니다. 


그러면서 "휴식을 취한 에릭 다이어와 마타이스 더리흐트가 다른 일이 벌어지지 않는다면, 선발로 선택될 것이다"라고 전망했습니다. 


선발 가능성이 낮아도 벌써 포기하기엔 이릅니다. 아직 시즌은 끝나지 않았고, 뮌헨이 아스널 원정에서 리드하고 있는 상황이라면 수비를 강화하기 위해 김민재가 교체로 들어갈 가능성은 충분히 있습니다. 또 경기를 뛰면서 자신감과 경기력을 끌어 올린다면 다시 선발 기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올시즌 전반기까지만 하더라도 뮌헨 핵심 수비수로 평가 받던 김민재는 클럽 입단 후 최대 위기를 맞이했습니다. 김민재가 이 위기를 넘어 선수로서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될 전망입니다.





4a5373059d6f8c7f957cfc232d84efd4_1712596113_4496.png


5df81a1746b47c77f9473d2dc46f1f47_1712596120_8751.png


2.1 세리에A 31라운드 우디네세 VS 인테르 03:45


인테르의 승리를 보고 있습니다. 왈라스와 로브리치등이 중원에 나서 수비를 보호할 홈팀이지만 바렐라와 미키타리안, 아슬라니가 버티는 인테르 상대로는 원하는 수비적 경기를 하기 어렵습니다. 중원 우위 속에 경기 주도권을 잡을 것이고 라우타로와 튀랑이 기회를 골로 연결할 인테르가 승리할 것입니다.


 


f3bfc5eaefb36637c472b73d7c3ad55b_1712596158_8499.png


2.2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시카고W VS 클리블랜드 06:10


멕켄지의 부진 이유는 역시 구속이었습니다. 그러나 홈 경기라면 살아날 구석이 많은 편, 반면 슈스터는 스프링캠프때부터 투구가 좋지 않았다는게 문제입니다. 물론 화이트삭스가 불펜 데이를 할수도 있겠지만 화이트삭스의 불펜은 최악이라는 표현이 잘 어울리는 상황입니다. 게다가 클리블랜드는 홈 개막전이라는 버프도 있습니다. 전력에서 앞선 클리블랜드 가디언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2.3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마이애미 VS 뉴욕 양키스 07:05


양키스의 기세가 무섭습니다. 홈이라는 잇점을 십분 활용하고 있는 중, 물론 러자르도가 좋은 좌완 투수고 양키스가 종종 좌완에게 고전하긴 하지만 그들을 고전하게 하는건 키쿠치 1명이지 다른 좌완이 아닙니다. 오히려 마이애미야 말로 좌완에게 큰 약점을 드러내고 있는 팀임을 잊어선 안됩니다. 전력에서 앞선 뉴욕 양키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2.4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디트로이트 VS 피츠버그 07:40


양 팀 모두 주말 시리즈에서의 타격은 좋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피츠버그는 홈에서 얼마든지 살아날수 있는 반면 디트로이트는 원정이라는 변수가 있는 상황, 게다가 켈러는 어찌됐든 홈이라는 강점이 있는 반면 디트로이트는 원정 문제가 있고 지금의 디트로이트는 개막 대쉬가 효력을 다한 느낌이 강합니다. 홈의 잇점을 가진 피츠버그 파이어리츠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2.5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밀워키 VS 신시내티 07:40


최근 신시내티는 좌완 투수 공략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애쉬비도 좌완이라는 점에서 신시내티의 고민이 있을듯, 그러나 지금의 애쉬비는 투구 내용 자체도 좋지 않다는 변수가 있습니다. 게다가 애쉬크래프트는 시즌 초반 홈 경기라면 호투를 기대할수 있는 투수고 결국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홈의 잇점을 가진 신시내티 레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2.6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시애틀 VS 토론토 08:07


현재 양 팀의 타격은 조금 떨어져 있는 상태입니다. 그렇지만 토론토는 이번이 홈 개막전이라는 강점이 있고 베리오스는 시애틀 타선을 충분히 막을수 있을듯, 결국 최대 변수는 카스티요인데 시즌 초반에 흔들리는 카스티요가 원정에서 살아나길 기대하는건 조금 어려워 보입니다. 홈의 잇점을 가진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2.7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뉴욕 메츠 VS 애틀란타 08:20


지난 주말 보여준 애틀랜타의 화력은 놀라웠습니다. 그리고 테이론 타입의 투수에게 매우 강한게 애틀랜타의 특징이기도 합니다. 물론 메츠의 타격이 조금씩 살아나고 있다고는 하지만 결정적 한 방을 기대하기 힘든 편이고 접전에 들어가도 유리한건 역시 애틀랜타입니다. 전력에서 앞선 애틀랜타 브레이브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2.8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LA다저스 VS 미네소타 08:40


금년의 미네소타는 타격이 절대로 좋다고 할수 없는 상황입니다. 특히 좌완 선발 상대로 그다지 이번 시즌 맞붙은 경험이 없다는것도 문제, 물론 다저스가 주말 시리즈에서 고전하긴 했지만 우완 투수 상대로는 전체적으로 강점을 보여주는 팀이고 불펜 대결도 나름 해볼만 합니다. 전력에서 앞선 LA 다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2.9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필라델피아 VS 세인트루이스 08:45


마이콜라스는 홈이라는 강점이 있고 턴불은 직전 경기의 투구 내용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양 팀의 타격까지 고려한다면 선발로선 접전 가능성이 높은 편, 그러나 세인트루이스는 이번 시즌 선발에서 우위를 점유하지 못할 경우 불펜이 무너지는 경우가 많았고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불펜에서 앞선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2.10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휴스턴 VS 텍사스 09:05


전반기의 휴스턴은 좌완 상대로 그다지 좋지 않은 팀입니다. 히니가 전반기에 홈에서 강하다는 걸 고려한다면 타선이 살아날 가능성은 낮은 편, 물론 발데즈가 직전 등판에서 살아나긴 했지만 개막전 투구를 생각한다면 부진 가능성이 분명히 존재합니다. 무엇보다 불펜에서 확실하게 텍사스가 앞서 있습니다. 투수력에서 앞선 텍사스 레인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2.11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애리조나 VS 콜로라도 09:40


양 팀의 타격은 월요일 경기에서 모두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쿠어스에서 2점에 그쳤다는게 콜로라도 최대의 문제일듯, 게다가 갤런은 쿠어스 필드에서도 강한 투수라는 강점이 있습니다. 물론 프리랜드가 홈에서 애리조나 상대로 좋은 투수라고는 하지만 근본적인 전력차를 뛰어넘을순 없습니다. 전력에서 앞선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2.12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탬파베이 VS LA에인절스 10:38


지난 주말 에인절스의 타선은 홈런 외의 득점 루트를 찾아내지 못했습니다. 애플린 상대로 고전 가능성은 여전히 높은 편, 물론 템파베이의 타선은 전날 부진하긴 했지만 이 팀의 타선은 좌완 상대로는 여전히 용서가 없습니다. 상성에서 앞선 템파베이 레이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2.13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시카고C VS 샌디에이고 10:40


컵스의 기세가 무섭습니다. 그러나 홈과 원정의 차이는 존재하는 편, 다르빗슈는 컵스 타선 상대로 잘 던질수 있지만 문제는 샌디에고가 아사드 타입에게 대단히 약하다는 점입니다. 선발에서 승부를 가리긴 쉽지 않지만 컵스의 불펜은 원정에서 신뢰가 어렵고 결국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투수력에서 앞선 샌디에고 파드레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2.14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워싱턴 VS 샌프란시스코 10:45


홈에서 샌프란시스코의 타격은 빈말로도 좋다고 할수 없는 상황입니다. 원정에서 약한 윌리엄스를 얼마나 공략하느냐가 관건일듯, 그래도 스넬은 어찌됐든 에이스의 투구를 기대할수 있는 투수고 샌프란시스코의 투수진 역시 단단한 편입니다. 선발에서 앞선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ba4d151ae45fbedb539227d31c8fc2b1_1712596289_1241.png


4f2ff24accb1f71ccd2eb29aa47d8bb2_1712596296_1557.png



3.1 프로야구 페넌트레이스 한화 VS 두산 18:30


한화 순위 4위 (패패패승패)

두산 순위 7위 (패패승패패)



3.2 프로야구 페넌트레이스 KT VS NC 18:30


KT 순위 10위 (패패승패패) 

NC 순위 1위 (승승승패패)



3.3 프로야구 페넌트레이스 LG VS KIA 18:30


LG 순위 5위 (승승패승승)

KIA 순위 2위 (패패승승승)



3.4 프로야구 페넌트레이스 삼성 VS 롯데 18:30


삼성 순위 8위 (승승패패패)

롯데 순위 9위 (승승패패승)



3.5 프로야구 페넌트레이스 키움 VS SSG 18:30


키움 순위 3위 (승승승승승)

SSG 순위 6위 (패패패승승)





ec0ed4a76d5faba0f8d192fbad5083d2_1712596344_3709.png


3.6 남자프로농구 플레이오프 울산 현대모비스 VS 수원 KT 19:00

케베 알루마가 승부처에 맹활약한 프로농구 울산 현대모비스가 수원 kt에 반격, 프로농구 6강 플레이오프(PO) 전적을 1승 1패로 맞췄습니다. 현대모비스는 7일 경기도 수원kt아레나에서 열린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6강 PO(5전 3승제) 2차전에서 kt를 79-77로 제압했습니다. 지난 5일 같은 장소에서 열린 1차전에서 90-93으로 석패한 현대모비스는 전적을 1승 1패로 맞추고 울산으로 향합니다. 두 팀은 9일 오후 7시 울산동천체육관에서 3차전을 치릅니다. 현대모비스는 정규리그 6위(26승 28패), kt는 3위(33승 21패)로 PO에 나섰습니다.






픽티비는 모든 스포츠 팬들을 위한 베스트 중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고품질의 국내와 해외의 스포츠 중계를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를 통해, 픽티비와 함께라면 스포츠 중계는 더 이상 단순한 경기 시청이 아닌, 새로운 경험으로 거듭납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