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2일 무료스포츠 전문사이트 픽티비 오늘의 뉴스

프리미엄 픽

2024년 4월 12일 무료스포츠 전문사이트 픽티비 오늘의 뉴스

PICKTV 0 1582

3b5d5dbb01d26858cf9fc137cd7f1937_1712856705_8392.png


7a79ce55cf8bec5e2c689c3bb2a06dce_1712856717_956.png




목록:


1.1 픽티비: 스포츠 중계의 최고의 선택

1.2 해외축구중계: 세계 최고의 축구 리그들을 무료로 시청하세요

1.3 무료스포츠중계: 스포츠를 모든 팬들에게 열려 있습니다

1.4 메이저리그중계: 한국 선수들의 무대, 무료중계로 만나보세요

1.5 야구중계: 홈런과 스트라이크, 무료로 시청하세요

1.6 농구중계: 득점의 스펙터클, NBA부터 KBL까지

1.7 해외스포츠중계: 세계 각국의 스포츠를 한곳에

1.8 일본야구중계: 일본 프로야구 선수들의 홈런과 스트라이크를 무료로 감상하세요

1.9 스포츠중계사이트: 스포츠 팬들의 최고의 선택

1.10 픽티비 축구뉴스 (린가드가 돌아온다)

1.11 픽티비 축구뉴스 ("아무것도 못하는 이강인 대신 나와야")




해외스포츠중계:


*UEFA 유로파리그 8강 AC 밀란 VS AS 로마 04:00

*UEFA 유로파리그 8강 리버풀 VS 아탈란타 04:00

*UEFA 유로파리그 8강 바이어 레버쿠젠 VS 웨스트햄 04:00

*UEFA 유로파리그 8강 벤피카 VS 마르세유 04:00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뉴욕 메츠 VS 애틀란타 01:20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밀워키 VS 신시내티 02:10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미네소타 VS 디트로이트 02:10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휴스턴 VS 캔자스시티 03:10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오클랜드 VS 텍사스 03:35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피츠버그 VS 필라델피아 07:40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볼티모어 VS 보스턴 08:10

*NBA 미국프로농구 정규시즌 시카고 VS 디트로이트 08:00

*NBA 미국프로농구 정규시즌 뉴욕 VS 보스턴 08:30

*NBA 미국프로농구 정규시즌 휴스턴 VS 유타 10:00

*NBA 미국프로농구 정규시즌 골든스테이트 VS 포틀랜드 11:00

*NBA 미국프로농구 정규시즌 뉴올리언스 VS 새크라멘토 11:00




국내스포츠중계:


*프로야구 페넌트레이스 KIA VS 한화 18:30

*프로야구 페넌트레이스 LG VS 두산 18:30

*프로야구 페넌트레이스 롯데 VS 키움 18:30

*프로야구 페넌트레이스 NC VS 삼성 18:30

*프로야구 페넌트레이스 SSG VS KT 18:30

*남자프로농구 플레이오프 서울 SK VS 부산 KCC 19:00





1.1 픽티비: 스포츠 중계의 최고의 선택


픽티비는 스포츠 팬들에게 최고의 시청 경험을 제공하는 스포츠 중계 사이트로, 수많은 종목과 리그의 경기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저희 사이트를 통해 스포츠 팬들에게 전 세계의 스포츠 경기들을 고화질로 버퍼링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픽티비는 축구, 야구, 농구 등 다양한 스포츠를 중계하며, 스포츠 팬들의 열정과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1.2 해외축구중계: 세계 최고의 축구 리그들을 무료로 시청하세요


픽티비는 EPL부터 Serie A,La Liga, Bundesliga 등 세계 최고의 축구 리그들을 무료로 중계합니다. 

저희는 축구 팬들이 전 세계의 스타 선수들의 멋진 드리블과 골들을 고화질로 즐길 수 있게 합니다.

또한 UEFA Champions League와 같은 국제 대회의 중계도 제공하여 팬들에게 더욱 풍성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1.3 무료스포츠중계: 스포츠를 모든 팬들에게 열려 있습니다


픽티비는 모든 스포츠 팬들에게 무료로 경기들을 시청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저희는 스포츠를 즐기는 즐거움을 모든 팬들에게 빠짐없이 열어놓고자 합니다.

고화질과 끊김 없는 중계를 통해 사람들은 모든 경기의 긴장감과 재미를 놓치지 않고 즐길 수 있습니다. 

픽티비는 스포츠를 사랑하는 문화를 확산시키고, 팬들 간의 소통과 교류를 촉진합니다.


1.4 메이저리그중계: 한국 선수들의 무대, 무료중계로 만나보세요


픽티비는 MLB의 메이저리그 경기들을 모두 무료로 중계하여 한국 선수들의 활약을 팬들에게 선사합니다. 

이를 통해 야구 팬들은 류현진, 오타니 등 한국 선수들의 열정적인 플레이들을 고화질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메이저리그의 홈런 경기와 스릴 넘치는 승부는 야구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줍니다.


1.5 야구중계: 홈런과 스트라이크, 무료로 시청하세요


야구 팬들을 위해 픽티비는 KBO리그부터 MLB까지 국내외의 다양한 야구 리그의 경기들을 무료로 중계합니다. 

픽티비를 통해 언제든지 야구의 매력을 고화질로 즐길 수 있습니다. 

류현진과 오타니 등 세계적인 야구 스타들의 활약도 놓치지 마세요.


1.6 농구중계: 득점의 스펙터클, NBA부터 KBL까지


픽티비는 NBA부터 KBL까지 국내외의 다양한 농구 리그의 경기를 중계합니다. 

스테프렌 커리부터 김민구까지, 다양한 농구 스타들의 활약을 고화질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농구의 스릴 넘치는 경기는 농구 팬들에게 큰 기쁨을 줍니다.


1.7 해외스포츠중계: 세계 각국의 스포츠를 한곳에


픽티비는 MLB, NBA 등 세계 각국의 스포츠 리그의 경기를 무료로 중계합니다. 

팬들은 픽티비를 통해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의 스포츠를 고화질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리그와 스타들의 경기를 통해 스포츠 팬들은 세계 각국의 스포츠 문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1.8 일본야구중계: 일본 프로야구 선수들의 홈런과 스트라이크를 무료로 감상하세요


픽티비는 NPB 등의 일본 프로야구 리그의 경기를 무료로 중계하여 일본 야구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일본 선수들의 열정적인 경기들을 고화질로 버퍼링 없이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일본 야구의 특유의 홈런과 스트라이크는 많은 야구 팬들에게 큰 매력을 느끼게 합니다.


1.9 스포츠중계사이트: 스포츠 팬들의 최고의 선택


픽티비는 다양한 종목의 경기를 고화질로 무료 중계하는 최고의 스포츠 중계 사이트입니다. 

저희는 언제나 스포츠 팬들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픽티비를 통해 다양한 스포츠의 열기와 재미를 누리세요!






6e2a0ee9eb3dbc6d65bf51229c9390c1_1712856848_9888.png



린가드가 돌아온다


프로축구 K리그1 FC서울에 부상으로 모습을 감췄던 제시 린가드가 돌아옵니다. 올 시즌 첫 ‘김기동 더비’에서다. 공격력이 아쉬웠던 서울로서는 천군만마입니다.

서울은 1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포항 스틸러스와 7라운드 맞대결을 펼칩니다. 지난해까지 포항을 이끌었던 김기동 감독이 서울을 이끌고 옛 팀을 만납니다.


일단 서울은 안정적인 수비력을 뽐내며 최근 5경기에서 무패 행진을 이어 가고 있습니다. 올 시즌 치른 6경기 가운데 3경기를 무실점으로 마치며 포항과 함께 리그 최소실점(4골)을 기록 중입니다. 이런 서울에 부족한 건 공격력이다. 서울의 올 시즌 득점은 모두 8골, 나쁘지 않은 성적으로 보이지만 지난 3일 한 경기에서 5골을 몰아쳤다는 점을 감안하면 공격력이 고민스러울 수밖에 없어 보입니다. 화력이 부족한 서울은 무승부가 많아 단 1패에도 불구하고 승점은 9(2승3무1패)로 6위에 머물러 있습니다.


이런 서울에 린가드의 합류는 큰 힘이 될 전망입니다. 승격 돌풍을 일으켰던 김천 상무를 상대로 5-1 승리를 거뒀던 서울에 린가드가 더해질 경우 폭발력이 커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린가드는 지난달 31일 강원FC와 경기부터 무릎 부상으로 결장했습니다. 서울 관계자는 “린가드의 상태는 호전됐고, K리그 첫 골을 향한 린가드의 의지도 강하다”며 “팀 훈련에 나서는 등 복귀를 위한 일정을 소화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김 감독의 최종 판단만 내려지면 린가드는 포항전에 곧바로 투입됩니다.


포항은 승점 13(4승1무1패)으로 리그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김 감독의 후임 박태하 감독 체제에서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올 시즌 사령탑으로 데뷔한 박 감독은 3월 치른 4경기에서 3승1패 성적을 거두며 올 시즌 첫 ‘이달의 감독’으로 선정됐습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이강인 대신 나와야"


이강인을 밀어낼 능력과 이유를 전혀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파리 생제르맹은 11일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열린 2023-24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8강 1차전에서 바르셀로나에 2-3으로 패배했습니다. 이로써 PSG는 4강행 가능성에 적신호가 켜졌습니다. 2차전은 오는 17일 바르셀로나 홈 구장인 캄프 누에서 열립니다.


아센시오가 깜짝 선발 출전했습니다. 아센시오는 올 시즌을 앞두고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 PSG에 둥지를 틀었습니다. 2014년부터 레알에서 뛴 아센시오는 총 7시즌을 뛰며 공식전 286경기를 소화했고 61골 32도움을 기록했습니다. 공격 자원으로는 좋은 옵션이었는데 긴 부상도 있었고 꾸준히 선발로 나설 자격을 증명하지 못해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레알에서 수많은 트로피를 들었고 역사 한 페이지 일원이긴 했어도 중심이 아닌 주변부에 있었습니다.


지난 시즌 특급 조커로 뛰며 스페인 라리가 31경기에 나와 9골 6도움을 기록한 아센시오는 새 도전을 천명했고 PSG로 자유계약(FA) 이적했습니다. 스페인 대표팀에서 지도를 받았던 루이스 엔리케 감독과 재회를 했습니다. 루이스 엔리케 감독은 프리시즌부터 아센시오를 다양한 위치에 썼습니다. 최전방부터 측면까지, 여러 위치에 아센시오를 넣으며 활용 의지를 드러냈습니다.


시즌 초반엔 주전으로 나섰지만 부상이 겹치고 경쟁에서 밀리며 아센시오는 PSG에서 잊힌 선수가 됐습니다. 이강인이 선발로 계속 나오는 모습을 보고 비판 여론이 있기도 했습니다. 프랑스 'RMC 스포츠' 소속의 리올로 기자는 "쿠프 드 프랑스 준결승전에서 아센시오 대신 이강인이 나와 놀랐다. 마르코 아센시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모르겠다. 아센시오가 이강인보다 부족한 것이 있나? 이강인이 선발로 나올 자격이 있는지 의문이다. 시즌 초반에는 그의 역동성과 의지가 매력적이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약해졌다. 그는 사실 아무것도 하고 있지 않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엔리케 감독은 아센시오를 깜짝 선발 카드로 내세웠습니다. 결과는 매우 실망스러웠습니다. 아센시오는 경기장에 있었는지 의문이 들 정도로 존재감이 없었습니다. 흐름이 바르셀로나에 있긴 했지만 오랜만에 나온 아센시오는 영향력이 없었고 꾸준히 나와야 하는 이유를 증명하지 못했습니다. 결국 후반 시작과 함께 교체가 됐습니다.


프랑스 '풋 메르카토'는 "정말 실망했다. 전반에 아예 보이지 않았고 패스도 못했고 공을 가지고 있으면 너무 느렸다. 왼발 능력을 전혀 보여주지 못했다. 후반 시작과 함께 교체됐다"고 하면서 평점 3점을 부여했다. '프랑스 '겟 풋볼 프렌치 뉴스'는 "아센시오는 깜짝 선발로 나왔으나 후반 시작 후 교체됐다. 터치 횟수가 전반 동안 11회였던 걸 고려하면 교체는 정당했다"고 했습니다.







픽티비는 모든 스포츠 팬들을 위한 베스트 중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고품질의 국내와 해외의 스포츠 중계를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를 통해, 픽티비와 함께라면 스포츠 중계는 더 이상 단순한 경기 시청이 아닌, 새로운 경험으로 거듭납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