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중계) 메시, 앙리 한테 칭찬 받았다

프리미엄 픽

(무료 중계) 메시, 앙리 한테 칭찬 받았다

PICKTV 0 1295

(무료 중계) 티에리 앙리는 메시의 PSG 경력이 실망스럽지 않았다고 생각하며 그 이유를 밝혔다.

(무료 중계) 아스널 전설인 티에리 앙리는 다시 한 번 리오넬 메시의 파리 생제르맹(PSG) 시절을 옹호하고 나섰습니다.

(무료 중계) 아스널 전설인 티에리 앙리는 다시 한 번 리오넬 메시의 파리 생제르맹(PSG) 시절을 옹호하고 나섰다.


프랑스 U-21 대표팀 감독인 앙리는 자신의 경기 시절에 바르셀로나에서 아르헨티나 국제 축구 선수와 함께 대장실을 공유한 경험이 있으며, 은퇴 후에는 해설가로 활동하면서 또한 감독직을 맡고 있다.


앙리는 아마존에서 리그 1을 커버하면서, 1998년 월드컵 우승자로서 메시에게 부르는 PSG 팬들에게 항상 편을 들어왔다.

 

PSG 팬들은 7회 볼론 드 오르 수상자인 메시를 향한 불만을 자주 표출했다.


앙리는 최근의 대화에서도 이 입장을 고수하며, 비교적 보통 수준의 성적과 유럽 무대에서의 성공 부족에도 불구하고 36세의 메시가 PSG에서 보낸 두 시즌을 실망으로 분류하지 않으려고 했다.

앙리가 메시의 PSG 시절에 대해 말한 것

(무료 중계) 46세인 앙리는 RMC 스포르트와의 인터뷰에서 메시의 PSG 경력이 미흡한 것으로 생각했는지 물어보자, 그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고 대답했다.


앙리는 자신의 생각을 설명하며 팀 내 네이마르와 킬리안 음바페의 존재가 인터 마이애미 포워드인 메시의 탁월함을 방해하는 요인이라고 언급했다.


"아니요, 그 이유를 말하겠습니다. 아마존에서 처음에 도착했을 때, '이 팀(PSG 스쿼드)과 경기하려면 머리 아플 것이다'라고 말했죠," 그는 GOAL을 통해 밝혔다.

"나는 다시 한 번 구조와 조직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당신들이 다시 웃겠지만,

 

세 명(Messi, Neymar 및 Mbappe)을 모두 동시에 어떻게 뛰어야 하는 것인가요?"


"메시가 아르헨티나 대표팀과 함께 플레이할 때는 구조가 있습니다. 세 명의 메시가 아닌 그 자신뿐입니다.

 

그를 혼자가 주인인 프레임에 넣으면 그는 빛날 것입니다.


"그러나 어느 순간, 여러분에게 한 가지 말씀드릴 것입니다: 나는 아스널을 떠났습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나는 아스널을 떠날 때 울었습니다. 사실 아스널을 떠났다는 것을 깨달을 때까지 1년이 걸렸습니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