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중계)포체티노: 팬들에게 반격

프리미엄 픽

(해외축구중계)포체티노: 팬들에게 반격

PICKTV 0 294

(해외축구중계) 첼시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일요일 오후 본머스와의 실망스러운 0-0 무승부 후 클럽을 폄하한 팬들에게 반격했다.

(해외축구중계)포체티노: 팬들에게 반격

(해외축구중계) 그는 "팬들은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다"며 아직 블루스가 개선 중이라고 말했다.


첼시는 프리미어 리그에서 또 다른 무승부를 기록하여 이 시즌 초반 5경기 중 1승만을 거두었지만, 포체티노는 아직 팬들의 압박에도 불구하고 패닉 버튼을 누르지 않고 있다.


본머스의 Vitality 스타디움으로 온 첼시 팬들은 당연히 팀의 경기에 좌절하며 경기 종료 후 선수들과 스태프에게 알려주기 위해 박수를 보냈다.


포체티노는 팬들의 기대를 이해하며 "돈을 투자하면 기대감이 생깁니다. 승리하지 못하면 팬들이 행복하지 않은 것은 정상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아르헨티나 감독은 주요 부상 상황의 배경을 고려하여 팬들이 기대치를 관리해야 한다고 언급했다.

 

"하지만 팬들에게 말씀 드릴 수 있는 것은 우리가 바꿀 수 없는 상황입니다. 현실은 바꿀 수 없다.

 

부상자가 너무 많습니다. 우리는 모두 함께 강한 팀입니다. 모든 스쿼드가 건강하면 우리는 모든 것에 경쟁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포체티노는 팬들의 좌절을 이해한다.

포체티노는 팬들의 좌절을 이해한다.

(해외축구중계)그는 팬들의 행동이 자신의 통제 범위를 벗어났으며 그들은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다고 덧붙였지만 불평하는 것은 현재 첼시의 상황을 바꾸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제게는 할 말이 없습니다. 팬들은 원하는 대로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우리는 믿음이 강하며 오늘은 12명의 부상자가 있습니다. 벤치에는 3~4명의 젊은 선수가 있다.

 

울 것인가요? 불평할 것인가요? 이 도전을 받아들여야 하며 긍정적으로 유지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이전 토트넘과 파리 생제르맹 감독인 그는 현재 상황에서 첼시를 구하려고 하면서도 그의 팀이 접근 방식을 변경하지 않을 것이라고 재차 강조했다.

 

(해외축구중계) "우리는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의견, 현실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모든 상황을 고려하여 우리 팀을 평가합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기대하는 것 이상의 일을 하고 있다.

 

그러나 첼시의 기대는 항상 승리입니다. 감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감정은 당연히 승리를 원하기 때문이다.

 

팬들은 분명히 일요일에 아스턴 빌라와의 경기에서 팀을 승리하도록 도울 것이다."


현재 첼시는 프리미어 리그에서 14위에 머물러 있으며, 대부분의 블루스가 상황이 더 나빠질 수 없다고 생각한 2022/23 시즌 12위보다 낮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