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중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언론 그룹에게 기부 하다

프리미엄 픽

(축구 중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언론 그룹에게 기부 하다

PICKTV 0 3612

28932c1a18f7c4cbc6f97cf9e873edfe_1700152842_9911.png
 


(축구 중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관대한 알 나사르 스타가 몇 년 전 소송한 언론 그룹의 노동자에게 보상 제공

(축구 중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언론 그룹에게 기부 하다


(축구 중계) 축구 아이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몇 년 전 자신이 비판하고 법적 대응을 취한 언론 기관의 노동자들에게 관대한 손길을 내미고 있다고 보도되었다.


알 나사르에서 뛰고 있는 이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유벤투스 스타인 호날두는 어떤 특정 편집 그룹과 관련된 텔레비전 채널과 신문과 갈등에 휩싸였다.

호날두의 그룹과의 갈등



(축구 중계) Marca의 보도에 따르면 이 갈등은 호날두가 그 당시 국가 대표팀에서 부정적인 분위기를 창출했다고 생각한 신문에 의해 게시된 정보를 비난함으로써 시작되었다.


이로 인해 2011년과 2015년에 법적 싸움이 벌어졌으며, 38세의 호날두는 그룹에 대한 존경의 부족과 논쟁을 꾸며내는 경향을 비난했다.


또한, 유로 2016 중에는 호날두가 마이크를 잡아 주변 호수로 던지는 일이 발생한 주목할 만한 사건이 있었다.


이 스타와 언론 간의 긴장은 긴장 관계의 나쁜 이미지를 만들어내고 돌이킬 수 없는 것으로 여겨졌다.


호날두가 사랑을 표현


(축구 중계) 그러나 Marca의 보도에 따르면, 이 사건에는 호날두 자신의 친절한 제스처가 추가되었다.


알 나사르 스타는 동일한 언론 그룹의 노동자들에게 약 1,250 유로의 현금 보상을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호날두는 이 친절한 제스처를 통해 해당 그룹의 모든 노동자들에게 훌륭한 노트도 남겼다.


"이 위대한 회사의 일원이며 우리는 매일 이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모든 이들에게 감사의 뜻으로"라고 그는 밝혔다.


사우디 프로 리그에서 뛰는 이 포워드의 이동은 과거에 충돌한 개인들과 더 긍정적인 관계를 유지하고자 하는 의지를 나타내는 현저한 변화를 보여줍니다.


, , , , , , , , , , , , , , ,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