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7일 19:00 울산모비스 : 서울SK KBL 스포츠분석

12월7일 19:00 울산모비스 : 서울SK KBL 스포츠분석

0 91
➊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시즌 8승 9패 / 공동 6위)


조만간 부상자들이 속속 돌아올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5일 D리그에서 박무빈(G)과 김준일(C)이 선발 출전하면서 경기력을 끌어올리고 있는 중입니다. 아직은 부상 여파가 남아 있을 것으로 보여 이 경기에서 바로 복귀하기는 어렵다. 하지만 만일 출전을 강행한다면 벤치 로테이션을 돌리는데 어려움이 없다. 부상자들이 돌아오는 것은 반갑지만 지난 소노전에서 게이지 프림(C)의 아쉬운 플레이가 나왔다. 2점슛 시도 20개를 했는데 단 4개 성공하면서 KBL 역대 3번째 선수로 이름을 올리게 됐다. 워니를 상대로도 고전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➋ 서울 SK 나이츠 (시즌 9승 7패 / 4위)


안영준(F)이 확실히 복덩이 역할을 다해주고 있습니다. 지난 정관장전에서 2쿼터에 급격하게 역전을 당하면서 분위기가 침체됐지만 3점슛 6개를 성공시키면서 팀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여기에 10리바운드까지 더하면서 더블-더블을 기록했습니다. 자밀 워니(C)도 이에 호응하듯이 26득점 9리바운드를 기록했습니다. 최근 3쿼터에서 무너지는 모습이었지만 이날은 3쿼터 스코어 22-14로 앞서 나갔다. 후반에만 49득점을 기록하는 등 막판 집중력이 살아나면서 연패를 끊었습니다. 지난 D리그에서는 고메즈 딜 리아노(G)가 부상 이후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고메즈가 돌아온다면 백코트가 더욱 탄탄해질 것입니다.




➌ 결론 및 베팅 제안


SK 승, 오버로 베팅하는 것을 추천한다. 연패를 끊어내고 좋은 분위기로 원정을 떠나는 SK다. 특히 안영준의 슈팅이 살아나기 시작하면서 팀도 같이 동반 상승하게 됐다. 3쿼터에 부진했지만 지난 경기에서는 김선형(G), 오세근(C)을 3쿼터에 쉬게 하고 4쿼터에 풀 타임으로 출전시키면서 승부의 쐐기를 박았습니다. 당분간은 벤치 멤버들을 3쿼터에 기용하는 방식을 택할 것입니다. 현대모비스는 외국인 선수들의 부진이 이어지면 답이 없어진다. 게이지 프림이 지난 경기처럼 필드골 성공률이 떨어진다면 승리는 장담할 수 없게 된다. 박무빈, 김준일이 아직 돌아오지 않았기 때문에 내, 외곽에서도 국내 선수들의 집중이 필요한 경기다. 하지만 SK가 전력 우위를 바탕으로 다득점을 내면서 승리를 챙길 것입니다.




➍ 4줄 요약


[일반 승/패] SK 승


[승5패] SK 승


[핸디캡] SK 승



[언더 오버] 오버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 픽티비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