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03월30일 새크라멘토 vs 댈러스 nba 무료 스포츠 분석 중계">【NBA】03월30일 새크라멘토 vs 댈러스 nba 무료 스포츠 분석 중계

프리미엄 픽

【NBA】03월30일 새크라멘토 vs 댈러스 nba 무료 스포츠 분석 중계">【NBA】03월30일 새크라멘토 v…

0 77
3월30일 NBA



새크라멘토 댈러스 중계

 

새크라멘토 댈러스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4년도 40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 새크라멘토 : 직전 댈러스와의 홈 경기에서 96-132 패배, 연승행진이 끊기고 말았다.

 상대 어빙과 돈치치에 더블팀을 붙였지만 실점을 천천히 까먹는 꼴밖에 되지 않았다.

결국 공격흐름까지 끊기면서 패배, 이도저도 아닌 내용과 결과를 만들어내고 말았다.

※ 휴터(어깨) 시즌아웃, 라일스(무릎), 베젠코프(발목) 결장

 

★ 댈러스 : 직전 새크라멘토와의 원정경기에서 132-96 승리를 거뒀다.

돈치치와 어빙이 상대 더블팀 수비에도 52득점 14어시스트를 합작하며 제몫을 다해주었고

개포드, 라이블리2세, PJ워싱턴도 골밑에서 제몫을 다해주었다.

 여기에 팀하주가 벤치에서 22득점을 기록, 득점력을 선보이며 승리할 수 있었다.

 또한 최근 경기들에서 수비력을 바탕으로 저실점 경기를 펼치고 있는데

 이날도 96실점으로 그 흐름을 이어갔다는 점 역시 긍정적으로 볼만했다.

※ 돈치치(아킬레스) DTD

 

★ 결론 : : 직전경기 새크라멘토는 이도저도 아닌 경기내용을 선보이며 패배했다.

전술이 실패로 돌아간 만큼 오늘 경기 새크는 본연의 자세를 최대한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새크는 화력강점이 분명 뛰어난 팀이다.

댈러스 앞선 수비가 좋지 않으니 오늘 새크라멘토가 충분히 득점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이고

 댈러스가 최근 저실점 경기를 만들어내고 있는데

 최근 상대가 유타, 샌안 등 공격강점이 뛰어나지 않거나 최근 공격의 원활함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던 팀들과 경기를 펼쳤던 덕도 있긴 했었다.

따라서 오늘 경기 새크라멘토가 승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 새크 승

◎ 새크 핸디 승

◎ 오버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