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03월30일 휴스턴 vs 뉴욕양키스 mlb 무료 스포츠 분석 중계">【MLB】03월30일 휴스턴 vs 뉴욕양키스 mlb 무료 스포츠 분석 중계

프리미엄 픽

【MLB】03월30일 휴스턴 vs 뉴욕양키스 mlb 무료 스포츠 분석 중계">【MLB】03월30일 휴스턴 vs …

0 49
3월30일 MLB

 

휴스턴 뉴욕양키스 중계

 

휴스턴 뉴욕양키스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4년도 40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불펜의 부진이 역전패로 이어진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크리스티안 하비어 카드로 반격에 나선다.

작년 기복이 심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10승 5패 4.56의 성적을 남긴 하비어는 홈 경기 투구 만큼은 상당히 좋았던 투수.

작년 양키스 상대로 원정에서 부진하고 홈에서 6이닝 3실점 투구를 보여주었는데 일단 스프링 캠프에서 투구 내용이 좋았다는게 다행스럽다.

전날 경기에서 코르테스 상대로 제이크 마이어스의 솔로 홈런 포함 4점을 득점한 휴스턴의 타선은

 3회말부터 단 1점도 올리지 못한 집중력 부재가 패인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9회말 1사 1,2루에서 카일 터커의 안타때 2루 주자가 홈에서 횡사를 당한건 너무나 치명적이었다.

2실점으로 경기를 날려버린 불펜은 시즌 초반에구글검색 픽티비 예방 주사를 강하게 맞는듯.

 

홈런포를 앞세워 역전극을 만든 뉴욕 양키스는 카를로스 로돈이 시즌 첫 승에 도전한다.

작년 부상에서 돌아온 뒤 3승 8패 6.85의 성적을 남긴 로돈은 투자금이 아깝게 느껴질 정도.

작년 휴스턴 상대로 원정에서 5이닝 3안타 2실점 승리를 거두었는데 스프링 캠프에서 투구 기복이 심한게 불안한 부분이다.

전날 경기에서 휴스턴 투수진의 제구난을 틈타 오스왈도 카브레라의 결승 솔로 홈런 포함 5점을 올린 양키스의 타선은

 훌륭한 선구안이 승리를 불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후안 소토의 가세는스포츠무료중계 픽티비 분명 의미가 있을듯.

 4이닝을 7안타 무실점으로 간신히 버텨낸 불펜은 동점을 내주지 않은게 용할 정도다.

 

13안타 2볼넷 4득점. 전날 경기에서 휴스턴이 보여준 졸전의 결과다.

 그러나 이번 경기는 그보다 조금 더 나은 타격이 나올수 있을듯.

코르테스 뒤의 로돈은 그다지 좋은 선택은 아니고 하비어는 홈에서 확실한 강점을 가진 투수다.

 양키스의 저력은 무시할수 없지만 이번 경기는 휴스턴의 타격이 충분히 제 몫을 발휘할수 있을 것이다.

홈의 잇점을 가진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5:3 휴스턴 승리

핸디 : 휴스턴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