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03월30일 시애틀 vs 보스턴 mlb 무료 스포츠 분석 중계">【MLB】03월30일 시애틀 vs 보스턴 mlb 무료 스포츠 분석 중계

프리미엄 픽

【MLB】03월30일 시애틀 vs 보스턴 mlb 무료 스포츠 분석 중계">【MLB】03월30일 시애틀 vs 보스…

0 28
3월30일 MLB

 

시애틀 보스턴 중계

 

시애틀 보스턴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4년도 40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선발의 난조가 패배로 이어진 시애틀 매리너스는 조지 커비가 시즌 첫 승에 도전한다.

작년 13승 10패 3.35의 성적을 남긴 커비는 기대에 비해서 성장세가 살짝 아쉬운 모습을 보여준바 있다.

특히 홈에서 8승 4패 2.70 피안타율 .212로 매우 강한 투수라는 점에 승부를 걸수 있을듯.

전날 경기에서 홈런 2발로 4점을 득점한 시애틀의 타선은 작년과 별로 차이가 없는 모습을 보여준게 아쉽다.

특히 득점권 자체를 보내지 못하는 타격은 문제로 지적될듯.

결정적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추격의 흐름을 끊은게 아쉽다.

 

타선 폭발로 승리를 거둔 보스턴 레드삭스는 닉 피베타에게 2선발의 중책을 맡긴다.

작년 선발과 불펜을 오가면서 10승 9패 4.04로 2년 연속 10승에 성공한 피베타는 이번 시즌에도 선발로 시즌을 시작하고 있다.

 홈에 비해서 원정 투구가 더 좋은 타입인데 작년 시애틀 원정에서 7.1이닝 3실점 투구를 해냈다는데 승부를 걸어야 한다.

 전날 경기에서 시애틀의 투수진을 공략하면서 홈런 2발 포함 6점을 득점한 보스턴의 타선은 원정에서 기대 이상의 집중력을 고시해 보였다.

결정적인 순간에 제 몫을 해낸 라파엘 디버스와 타일러 오닐은 타선의 축을 잘 지탱하는 중.

4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블론을구글검색 픽티비 하지 않은게 다행이다.

 

에이스의 부진은 시애틀의 패배로 이어졌다. 결국 시애틀의 타선이 얼마나 힘을 내느냐가 관건일듯.

커비는 홈에서 언제든 QS를 기대할수 있는 투수이기 때문에 피베타가 시애틀 타선을 막아내느냐가 중요하지만

커비와 피베타를 고려한다면 미세한 차이로 커비가 유리하고 이 차이가 승부를 가를 것이다.

투수력에서 앞선 시애틀스포츠무료중계 픽티비 매리너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4:3 시애틀 승리

핸디 : 보스턴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0 Comments
제목